보도자료

  1. 홈
  2. 도로정보소식
  3. 보도자료
제목 “재해복구 도로보수원 사망 지원방안 강구” 작성일 2017.07.21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44
구분 충청북도
내용
충청북도는 지난 16일 집중호우 침수된 도로 배수작업 및 응급복구, 라바콘 설치를 마치고 차량에서 젓은 옷을 갈아 입던 중 쓰러져 성모병원으로 긴급 후송하였으나 운명을 달리하신 故 박종철님(도로보수원)의 숭고한 헌신정신에 깊은 애도와 유족들에게도 심신한 위로를 표합니다.

故 박종철님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책임감이 강한 성품으로 동료들도 모범적인 직원으로 구준 일도 마다하지 않는 성실함이 표본이었습니다.

이번 재해현장에서도 자신의 몸을 사리지 않고 피해복구 현장에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에게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애도를 드립니다.

도에서는 유족들에게 지원할 수 있는 모든 방안을 강구하여 제반절차를 이행할 계획이며, 도로보수원 등 현장 근무자에 대한 안전대책, 근로여건 등을 개선하여 이러한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충청북도 홈페이지 / 도정소식 / 보도자료
http://www.cb21.net/www/selectBbsNttView.do?key=1560&bbsNo=3310&nttNo=169167&searchCtgry=&searchCnd=SJ&searchKrwd=%eb%8f%84%eb%a1%9c&pageIndex=1&integrDeptCode=
등록일 : 2017-07-21 / 부서 : 공보관

첨부파일